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포지역 분납, 공공임대주택 예비 입주자 공고(21.09.17)

by 이야기캐는광부 2021. 9. 29.
반응형

 

군포지역 분납, 공공임대주택 예비 입주자 공고(21.09.17)입니다.

 

• 금회 공급하는 주택의 예비입주자모집공고일은 2021.09.17(금)이며, 이는 청약자격(청약신청, 나이, 세대구성원, 주택소유여부 등)의 판단기준일입니다.

 

 • 금회 공급하는 주택 중 군포송정 A-2BL 주택도시기금과 LH가 출자한 ㈜NHF제8호공공임대개발전문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이하 ㈜NHF제8호)가 사업시행하는 10년공공임대주택리츠이며, LH는 리츠의 자산관리회사(AMC)로서 주택건설․공급 및 관리․분양전환 등 제반업무를 수행합니다.

 

• 본 예비입주자모집공고문은 현재 공가 및 향후 해약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모집하는 것으로 예비입주자로 선정되었다 하더라도 예비순번에 따라 실제 입주 시까지는 상당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예비입주자의 지위는 금회 공급하는 아파트의 임대기간 내에만 그 자격이 유지되고 분양전환이 개시되면 예비입주자로서의 지위는 자동소멸됩니다.

 

• 본 단지의 청약은 PC 또는 모바일앱(App)에서만 가능하오니 신청접수일 전에 공동인증서를 미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앱 사용 시 WIFI에 연결되지 않을 경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며, 스마트기기(스마트폰 등)에 따라 O/S 및 브라우져 버전, 호환성 등의 문제로 일부 사용이 불가할 수 있사오니, 사전에 모바일청약이 가능한지 모바일앱(LH 청약센터)의 ‘인터넷청약연습하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청약이 시스템장애 등으로 중단될 경우 일반 PC를 이용하여 인터넷청약을 진행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금회 공급되는 주택은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제4조, 제27조에 따라 입주자모집공고일(2021.09.17) 현재 군포시에 거주(주민등록표 기준)하는 성년자(만19세 이상)인 무주택세대구성원에게 1세대 1주택 기준으로 공급(분리세대 배우자도 무주택이어야 함)하며, 청약저축 가입 2년이 지난 자로 월납입금 24회 이상 납입한 세대주, 또한 과거 5년 이내 무주택세대구성원 전원이 다른 주택의 당첨자가 되지 아니한 자가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1순위에 경쟁이 있을 경우 3 이상의 기간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서 저축총액이 많은 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정정공고_20210917)군포지역분납,공공임대주택예비입주자모집공고.pdf
0.49MB
(정정공고_20210917)군포지역분납,공공임대주택예비입주자모집공고.hwp
0.39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