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남감일 B1블록 10년 분양전환 공공임대주택 공고(21.11.15)

by 이야기캐는광부 2021. 11. 16.
반응형

 

하남감일 B1블록 10년 분양전환 공공임대주택 공고(21.11.15)입니다. 

 

• 이 주택의 예비입주자모집공고일은 2021.11.15(월)이며, 이는 청약자격(청약신청, 나이, 세대구성원, 주택소유여부 등)의 판단기준일입니다.

 

• 본 예비입주자모집공고문은 현재 공가 및 향후 해약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모집하는 것으로 예비입주자로 선정되었다 하더라도 예비순번에 따라 실제 입주 시까지는 상당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예비입주자의 지위는 임대기간 내에만 그 자격이 유지되고 (만기)분양 전환이 개시되면 예비입주자로서의 지위는 자동소멸됩니다.

 

•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제54조에 따라 과거 재당첨 제한 대상 주택(분양가상한제 적용주택, 분양전환공공임대주택, 토지임대주택, 이전기관 종사자 특별공급주택, 투기과열지구 및 청약과열지역에서 공급되는 주택 등)에 당첨된 자의 세대에 속하여 재당첨 제한 기간 중에 있는 분, 부적격으로 당첨이 취소된 분으로서 입주자로 선정될 수 없는 기간 내 있는 분은 청약할 수 없으며, 계약시 부적격 당첨자로 처리되어 계약 취소되고 향후 청약하려는 지역에 따라 최대 1년간 입주자선정 제한 및 입주자저축 사용 제한 등 불이익이 있으니,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등을 통하여 반드시 신청자 본인 포함 세대원 전원의 당첨사실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