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쿠쿠 IH 6인 전기밥솥 CRP-FHB0610BS 제품 리뷰

by 이야기캐는광부 2023. 10. 4.
반응형

햇반, 잠시만 안녕.

 

이제는 전기밭솥에 밥을 해먹고 싶다. 햇반도 많이 먹으니 물린다.

 

최근 쿠쿠 IH 6인 전기밥솥 CRP-FHB0610BS 모델을 구매했다.

 

전기 밥솥을 오래만에 샀다. 추석명절 연휴에 고향에 계신 어머니께서 사주셨다.

 

집에 와서 이 밥솥에 밥을 지어 먹으니 아주 맛있었다.

터치로 버튼을 누를 수 있다.

 

잡곡, 현미, 영양죽, 고화력 등 다양한 기능이 들어있다.

 

고화력으로 받을 지으면 평상시보다 물을 좀더 넣어야 된다.

앞 모습이다. 오토바이 헬맷처럼 생겼다.

 

 

신기한게 저 부분도 터치 버튼이 작동한다. 좀 길게 누르면 된다.

 

밥을 지어보았다. 물 조절을 잘 못해서 된밥이 되었다.

 

그래서 맛은 있었다.

가까이에서 담아봤다.

 

위에서 보니 디자인이 꽤 괜찮다.

 

당분간 저녁 밥은 이 녀석과 함께 할 것이다.

 

귀차니즘이 오기 전까지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