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보령 천북굴단지 굴찜과 굴라면

by 이야기캐는광부 2023. 11. 18.
반응형

 

보령 천북굴단지에 들렸다.

 

날이 쌀쌀해주고 찬 바람이 부니깐 굴 생각이 간절했다.

 

나는 생굴도 좋아하지만 굴찜도 잘 먹는다. 

 

천북굴단지에는 굴찜 가게들이 늘어서있다.

 

어느 가게를 들어가도 평타 이상을 칠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목장갑을 겼다. 

 

여친과 나는 둘다 해물요리를 좋아해서 우걱우것 맛있게 먹었다.

 

굴찜 다음에 굴라면도 빼놓을 수 없었다.

 

굴라면의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