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연정보 NEWS

[8월28일무료강연]원더우먼 손미나, 전원주, 박은영, 서혜정 강연

by 이야기캐는광부 2011. 8. 19.
반응형



-참여방법-

 
1. Micimpact 페이스북 ( www.facebook.com/micimpact ) ‘좋아요’를 누른다.

2. 이벤트 페이지 상단의 ‘참석’을 누르고, 좌측의 ‘+초대할 손님을 선택하세 
요’를 클릭 후, 함께하고 싶은 여자 친구들을 초대한다
(초대 친구수가 많은 순서대로 500명 참가자 선발)

3. 본 이벤트 상단의 ‘공유하기’ 버튼 누른다.

4. 담벼락에 ‘원더우먼에게 듣고 싶은 이야기’와 ‘초대한 친구수’, ‘개인연락처 : 이름 /연락처/메일주소’ 남긴다. 

5. 8월 26일 마이크임팩트 페이스북 페이지와 개인 문자를 통해서 초대장이 도착하면 28일 행사장으로 고고! 


-신청기간- 
8월 12일 ~ 8월 25일 자정

-인원-
초대 친구수가 많은 순서대로 500명 참가자 선발

-참가비-
무료

-연사-
 
*손미나 
아나운서에서 여행작가, 소설가까지! 머물지 않는 바람처럼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똑 소리나는 원더우먼 '손미나'. 네 안에 꽁꽁 숨어있는 원더우먼, 손미나가 깨워준다! 

전 KBS ‘도전 골든벨’ 아나운서, <다시 가슴이 뜨거워져라>, <누가 미모자를 그렸나> 등 저술

*전원주
온 세상에 웃음과 우먼파워를 전달하는 대한민국 원조 원더우먼 '전원주'. 애환을 극복한 그녀의 통쾌한 웃음 소리로 충전하는 원더우먼 에너지!

<대추나무사랑걸렸네>,<평양성>,<황산벌> 등 다수의 히트작 출연. 

*박은영
사람을 보는 통찰력. 여성 Leadership의 종결자! 리더형 원더우먼, LG전자 인사부장‘박은영'. 실감나는 현장 이야기와 날카로운 코칭으로 끝까지 끌어올리는 자신감. 박은영과 함께라면 문제없어!

이화여자대학교 취업 멘토 교수. McKinsey&Company Recruiting manager. 전 Bain&Company HR coordinator 

*서혜정
고난과 역경의 세월을 견딘 불굴의 여인 '서혜정'. <남녀탐구생활>의 숨은 주인공이 이제는 무대의 중심에 선다. 세상의 중심에 설 엄두조차 내지 못했다면 서혜정에게 배짱을 전수받아라! 

<X파일>,<원초적 본능-샤론스톤>,<재밌는 TV 롤러코스터> 등의 대표 성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