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시절이야기&노하우/좌충우돌 취업이야기

인터넷잡지 '후회NO'를 만들어 봤어요

by 이야기캐는광부 2012. 5. 24.
반응형



인터넷잡지



내가 만드는 잡지 '매거블'이라는 사이트에서 저만의 전자잡지를 만들어봤어요. 
전에 제 블로그에 썼던 '후회하지 않는 대학생활을 위한 50가지'를 
재편집해서 만들었습니다. 

잡지제목인 '후회NO'는 
'후회가 생기는 인생에서 어떻게 하면 후회없이 살수 있을까'
고민하자는 뜻을 담았습니다.^^;

첫번째로 만든 인터넷 콘텐츠라 여러가지로 부족한 점이 많네요. 하하.
제가 직접 만든 인터넷잡지의 모습은 다음처럼 생겼습니다.
한번 넘겨보시면 됩니다.





오른쪽 'FULL' 풀버튼을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누구나 쉽게 인터넷 매거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를 장마다 이미지로 만들어서 올려도 되고, 직접 글과 사진을 업로드해서 만들어도 됩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아서 직접 접속해보셔서 몇번 뚝딱하시면 금방되실 겁니다.^^;

저는 잡지 한장 한장 이미지로 만들어서 올렸습니다.
노가다 였죠.ㅜ


링크 : ['매거블']

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능력자 분들이 많아서 
직접 포샵해서 만드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야기캐는광부


저도 간단히 포샾해서 책 디자인이랑

내부 콘텐츠 내용을 만들었습니다.

이미지로 올려야 깔끔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처럼 쉽게 인터넷 잡지를 만들 수 있는 툴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처럼

누구나 멋지게 디자인을 해서 

쉽고 빠르게 잡지를 출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