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부동산주식

더프레임서초 하이엔드 고급주거단지 청약 일정 및 타입별 평면도

by 이야기캐는광부 2021. 8. 4.
반응형

 

 

 

 

교통·교육환경·생활 인프라를 갖춘 ‘더 프레임 서초’ 분양을 소개합니다.

 

'더 프레임 서초'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하는 소형 하이엔드 주택입니다. 주방은 한남더힐 펜트하우스와 롯데 시그니엘 등에서 사용한 독일 명품 브랜드 불탑(Bulthaup)으로 구성됐고요. 가구는 이탈리아 모던 가구 피앙카 브랜드로 꾸며집니다.

 

‘더 프레임 서초’는  A타입 15가구, B타입 15가구, C타입 11가구, D타입 15가구, E타입 15가구, F타입 15가구 등 총 86가구로 이루어졌습니다. 지하 3층~지상 15층 2개 동이며, 전체면적 1만1994㎡ 규모입니다. 주변에는 신세계백화점과 센트럴시티, 뉴코아 등의 쇼핑시설과 서울성모병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서초경찰서, 지방법원, 대법원 등 공공기관이 주변에 있습니다.

 

‘더 프레임 서초’ 바로 앞에는 예술의전당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각종 전시회와 콘서트, 연극 등이 열리는 예술의전당이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입지가 특징입니다.  또 지하철 2호선 방배역과 3호선 남부터미널역이 가깝고요. 남부순환로와 반포대로를 통해 서울 도심과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합니다. 경부고속도로 양재IC와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사당IC 등을 통해 전국 이동도 용이합니다. 교육 시설로는 신중초등학교와 서초중, 상문고, 은광여고, 서문여고, 서울교대 등이 있습니다.

 

내용 출처 :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66655 

 

교육·교통·생활 모두 잡았다…‘더 프레임 서초’ 분양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교통·교육환경·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더 프레임 서초’가 본격적으로 분양에 들어갔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하는 ‘더 프레임 서초’는 소형 하이엔드 주택이

www.sisa-news.com

 

 

타입별 평면도입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더프레임서초 A타입

더프레임서초 B타입

더프레임서초 C타입

 

더프레임서초 D타입

 

더프레임서초 E타입

 

더프레임서초 F타입

 

다음은 더프레임 서초 청약일정입니다. 분양 방식은 청약금 입금 후 추첨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변 입지도입니다.

 

 

 

이 글의 콘텐츠 및 사진, 영상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http://www.xn--9m1b62ghtjozg0mhk0m.com/

 

더프레임서초

서초 하이엔드 고급주거, 예술의 전당 앞, 우면산 뷰

www.xn--9m1b62ghtjozg0mhk0m.com

 

자세한 내용은 더프레임서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