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연정보 NEWS

충청투데이 소셜네트워크 무료강좌가 열리네요

by 이야기캐는광부 2011. 8. 10.
반응형



충청투데이에서 소셜네트워크 무료강좌를 연다고 합니다. 대전시청 5층 대회실에서 열리는 행사인지라, 대전시민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강연자 분들을 살펴보니 익숙한 이름들이 무척 반갑습니다.


먼저 저번에 지식컨퍼런스 TEDxDaejeonTEDxDaedeokvalley에서 멋진 사진촬영을 해주셨던 덜뜨기 허윤기님도 계시고요. 교육블로거로 유명하신 모과님의 성함도 보이네요. 모과님으로만 알고 있다가 '김성희'이라는 성함을 뵈니 느낌이 새롭습니다.하하. '나는 왜 블로그를 하는가'라는 주제로 어떤 이야기를 해주실지 기대됩니다.


또 김주완 경남도민일보 편집국장님도 계시네요. 실제로 뵌 적은 없지만, 온라인상에서 너무도 유명한 기자이시자 블로거이시지요. 또 현섭이 형도 있네요. 현섭이 형은 역시 지식컨퍼런스 TEDxDaejeon을 함께 준비한 인연이 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문화가치원 사무실 이삿짐도 함께 날랐습니다. 하하.^^; 행님을 강좌 목록에서 뵈니 더욱 멋져보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활용한 취재'라는 흥미로운 강연을 해주실 홍순성님도 계십니다. 이 분은 만나뵌 적이 없지만, 스마트폰 유저로서 무척 기대되는 강연입니다. 평소에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무척 좋은 강좌가 될 것 같습니다. 선착순으로 받는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반응형

댓글